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세대공감 청소년 봉사단 발대식
작성자
성환도서관(shadmin)
작성일
2021.04.21
조회수
559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사진]_세대공감.jpg - 451.09 KB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세대공감 청소년 봉사단 발대식

- 청소년과 지역 어르신들이 SNS로 소통해요! -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관장 최남주)은 지난 417()2021세대공감: #SNS로 세대를 잇는 중사업 청소년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에는 천안지역 고등학생 50명과 도서관 관계자가 참여하였으며, 사업 전반에 대한 설명,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영상 제작 수업으로 진행됐다.

 

2021세대공감: #SNS로 세대를 잇는 중은 청소년 봉사자들이 SNS 활용 영상을 제작하여 지역장년층에게 SNS 활용법을 가르쳐 주는 사업으로

영상제작법을 배우고, 영상을 제작하여, 지역 어르신에게 강의 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하였다.

 

최남주 성환도서관장은 세대공감 사업으로 참여와 공감 소통할 수 있는 지역 문화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사회 통합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성환도서관 홈페이지(shlib.cne.go.kr)나 전화(581-99623)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설명] 발대식 참여 모습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