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하반기 프로그램 개강
작성자
성환도서관(shadmin)
작성일
2021.09.07
조회수
526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2. [사진] 수업참여 모습(어르신 줌 활용법).jpg - 1.36 MB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하반기 프로그램 개강

성환도서관, 하반기에도 배움에 열기는 계속 -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관장 최남주)2021년 하반기 평생교육 및 독서진흥 프로그램을 91()부터 1130()까지 운영한다.

 

하반기 프로그램은 유아 대상북스타트’1초등학생 대상스스로 독서교실’6지역민 대상책과 영화로 만나는 역사 이야기’,‘초등 책 놀이지도사’,‘시쓰기 교실5, 12종으로 대면과 비대면 혼합 수업으로 구성하였으며, 코로나19 확산 시에는 전면 비대면 수업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특히, 지난 825()에는 하반기 비대면 수업을 대비하여 어르신 대상 (ZOOM) 활용법 특강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기도 하였다.

 

최남주 성환도서관장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며 수강생들이 안심하고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비대면 수업도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도서관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성환도서관 홈페이지(shlib.cne.go.kr)나 전화(581-99623)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설명] 어르신 대상 온라인 줌 프로그램 활용법 수업 모습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