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비대면 도서예약대출서비스 운영
작성자
성환도서관(shadmin)
작성일
2022.01.10
조회수
520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예약대출기 사진.jpg - 328.29 KB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비대면 도서예약대출서비스 운영

홈페이지 사전 예약 신청으로 무인 도서대출서비스 이용하자 -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관장 최남주)은 지역 주민들에게 도서관 운영시간 제한 없이 도서 대출 편의를 제공하고자 13()부터 무인 도서 예약시스템을 구축하여 비대면 대출 서비스를 시행한다.

 

무인 예약 대출 서비스는 성환도서관 홈페이지(누리집)에서 희망하는 도서를 예약하고, 도서 수령 안내 문자를 받은 이용자가 도서관 1층 아동자료실 앞 방풍실에 마련된 무인 대출기에서 직접 대출할 수 있다. 무인대출은 도서관 자료실을 운영하지 않는 시간(06-09, 18-24)에 이용할 수 있다.

 

최남주 성환도서관장은 도서관 운영시간 외에 도서관을 이용하고자 하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비대면 도서 예약시스템을 구축하였다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편리하고 유익한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이용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성환도서관 사무실(041-581-9962~3)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