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겨울 독서교실 개강
작성자
성환도서관(shadmin)
작성일
2022.01.12
조회수
585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보도자료사진.jpg - 835.85 KB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겨울 독서교실 개강

 

최애() 책과 함께하는 겨울 독서교실 큰 호응-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관장 최남주)2022년 겨울 독서교실을 110일부터 3주간 대면과 비대면 수업으로 병행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독서교실은 초등학생, 중학생을 대상으로 초등 1~3학년나는 그림책 작가패러 동화 쓰기 초등 4~5학년나는 Book 튜버! 소개 영상 만들기 초등 6학년, 학생 미리 캔버스 하나면, 나도 디자이너!’ 책 카드 뉴스 만들기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비대면으로 운영되는미리 캔버스 하나면, 나도 디자이너!’프로그램은 책 읽기뿐 아니라 디자인 템플릿(서식)을 활용한 수업으로 학교 수행평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어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남주 성환도서관장은겨울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이 융합형 독서 수업으로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독서 교실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성환도서관 홈페이지(shlib.cne.go.kr) 또는 전화(581-99623)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