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할머니들과 함께 마법나라로 떠나요
작성자
성환도서관(shadmin)
작성일
2023.05.11
조회수
339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붙임]오즈의 마법사 현장사진1.jpg - 305.10 KB
파일 다운로드 [붙임]오즈의 마법사 현장사진2.jpg - 313.69 KB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할머니들과 함께 마법나라로 떠나요

- 유치원생과 할머니들 함께 오즈의 마법사 연극 관람 -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관장 문정숙)510() 오전 10시 어린이 견학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오즈의 마법사> 연극 공연을 운영하였다.

 

 <오즈의 마법사>는 성환도서관의 동화구연 동아리 길친구 손친구의 재능기부로 관객들이 배우와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이번 회차에는 성환도서관 문해학습자 20여명이 함께하여 아이들과 같이 연극에 빠져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연극이 끝난 후에는 어르신들이 직접 아이들에게 사탕을 나누어주며 아이들을 격려하였고, 아이들도 할머니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문정숙 성환도서관장은 이번 연극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르신들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았다.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공연으로 만나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