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2023 상반기 지식체험프로그램 책과 3D펜 드로잉 개강
작성자
성환도서관(shadmin)
작성일
2023.05.11
조회수
319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책과드로잉.jpg - 376.16 KB

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2023 상반기 <책과 3D펜 드로잉> 프로그램 개강

초등학교 16학급의 학생들이 도서관을 찾아 창의력을 쌓아요! -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관장 문정숙)511일 양대초 학생 대상으로 2023년 상반기 지식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책과 3D펜 드로잉>을 주제로 7월까지 진행될 이번 프로그램에는, 천안지역 초등학교 16학급의 학생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지식체험프로그램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접어들어 변화하는 미래 사회에 대비할 수 있는 메이커 교육을 도서관에서 경험 할 수 있도록 기획한 수업이다. 도서관을 찾은 학생들은 책과 도서관에 대한 흥미로운 동화 구연 영상을 시청하고, 이와 연계된 상징들을 적용해 실생활에 쓰이는 연필꽂이, 책받침 등의 용품을 3D펜으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자료실을 찾아 원하는 주제의 도서를 검색하는 방법 등 도서관 이용법을 익히고 자유롭게 다양한 도서를 읽는 시간을 갖는다.

 

성환도서관 관계자는이번 학교연계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실생활에 가까운 과학 기술을 쉽고 흥미롭게 경험하길 바란다. 더불어 도서관과 책을 친근하게 자주 이용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