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2023 5월 도서관 문화행사 두근두근 매직버블공연 운영
작성자
성환도서관(shadmin)
작성일
2023.05.17
조회수
364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보도자료-매직버블.jpg - 504.88 KB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두근두근 매직버블공연 운영

-매월, 다양한 문화강연과 공연으로 만나요! -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관장 문정숙)은 도서관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517일 지역 내 6~9세 어린이 84명을 대상으로 <두근두근 매직버블공연>을 운영하였다.

 

이번 공연은 비둘기와 카드 등을 활용한 관객 참여형 코믹 마술, 캐릭터를 만들어 선물하는 벌룬 공연, 빛과 손가락을 사용하여 음악과 함께 표현하는 그림자 아트 공연 등의 퍼포먼스로 구성되었다. 참여한 신방초 등 3개 기관의

어린이들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연에 집중하여 흠뻑 빠져들었다.

 

도서관 관계자는문화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런 기회들을 통하여, 어린이들이 도서관을 재미있고 유익한 공간으로 인식하기를 바란다.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강연과 공연을 매월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성환도서관 홈페이지(shlib.cne.go.kr) 또는 전화(581-9962내선:3)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