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도서관 문화예술 동아리 활동 지원 사업 공모 선정!
작성자
성환도서관(shadmin)
작성일
2024.03.27
조회수
57
첨부파일

도서관 문화예술 동아리 활동 지원 사업 공모 선정!

 

- 지역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문화예술 공간으로 우뚝 -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관장 문정숙)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24년 도서관 문화예술 동아리 활동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도서관 문화예술 동아리 활동 지원 사업은 도서관을 활용해 재능있는 지역주민이 스스로 참여하는 문화예술 커뮤니티 지원을 통해 직접 체험하고 즐기는 문화예술 활동의 장을 마련하고자 시행되는 사업으로 전국 185기관이 참여하였으며 참여기관 중 50개 기관이 선정되어 4월부터 운영한다.

 

이번 운영되는 프로그램의 주제는 음악(우쿨렐레 연주)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 전문가를 멘토로 활용하여 4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운영하며 지역주민들이 참여하고 동아리를 구성하여 주최 기관에서 진행하는 전국 대회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성환도서관 관계자는 지역주민에게 스스로 즐거움과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문화예술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