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한글 교실 친구들과 봄소풍 떠나는 날!”
작성자
성환도서관(shadmin)
작성일
2024.04.03
조회수
65
첨부파일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관장 문정숙)은 도서관에서 공부중인 초등학력인정 3단계 및 일반문해교육 과정 학습자 어르신 27명을 대상으로 현장체험 학습을 실시하였다.

 

이번 현장체험학습은 도서관 밖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학습자 간 공동체 의식을 높이고자 진행되었다. 이 날 학습자 응원을 위해 도서관을 방문한 천안교육지원청 이병도 교육장은 격려의 인사를 전하여 봄나들이의 기운을 더했다. 참여한 학습자들은 선생님과 함께 국립생태원을 관람하며 생태해설을 듣고,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세계 5대 기후와 그곳에서 서식하는 동식물을 관찰하고 체험하며 환경 보전에 대해서 고민하고 학습자 간 친목을 다질 수 있었다.

 

도서관 관계자는 체험학습을 통해 어르신들이 교우들과 추억을 모으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과 학습이 가능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성환도서관에서 운영 중인 문해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사항은 전화(041-581-9962)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