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중학생들과 다양한 교과 연계 책 함께 읽으며 공감대 형성
작성자
성환도서관(shadmin)
작성일
2024.04.04
조회수
43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사본 -20240402_143001.jpg - 2.02 MB

중학생들과 다양한 교과 연계 책 함께 읽으며 공감대 형성

-천안동성중 1~2학년 대상 같이 걷는 책 걸음 한 책 함께 읽기 운영-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관장 문정숙)4월부터 7월까지 천안동성중학교 1~2학년 9개 학급을 대상으로 학생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같이 걷는 책 걸음 한 책 함께 읽기독서활동을 지원한다.

 

한 책 함께 읽기는 교과와 연계된 다양한 책을 친구와 함께 읽고 사고력 확장과 표현력을 기르며 책을 바탕으로 우리 모습을 연계하여 생각해 보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한편 도서관에서는 전문 독서 강사를 파견하여 월 1회 일정에 맞춰 반별로 독서활동을 지원하며,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꾸준히 학생들이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지도하여 책 읽는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성환도서관 관계자는 다양한 주제의 책으로 학생들의 독서습관 형성과 책 읽기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길 바라며 청소년기 도서관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