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2024 세대공감 가족 합창단, 첫 화음 맞추는 날
작성자
성환도서관(shadmin)
작성일
2024.04.06
조회수
67
첨부파일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관장 문정숙)46일부터 지역주민 16명을 대상으로 2024 세대공감 프로그램 가족 합창단 활동을 시작하였다.

 

 세대공감 가족 합창단은 세대 간, 가족 간 예술 활동을 통해 교감하고 소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합창단원은 희망자 모집을 통해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로 구성되었다. 1년간 남서울대 이수정 교수의 지도하에 관악기인 틴휘슬 연주법과 노래를 배우며 합을 맞춰 나갈 예정이다.

 

 선율로 함께하는 이번 여정은 11월 성환도서관 평생학습축제 발표회에서 공연을 올리며 결실을 맺는다. 참가한 학부모는 딸이 방에서 스마트폰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주말에 합창 활동을 하며 자녀와 공통된 주제로 이야기도 나누고 노래하는 시간을 갖고 싶어 참여하였다.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세대공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환도서관 홈페이지(www.shlib.cne.go.kr) 혹은 전화(041-581-99622)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