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Chungcheongnamdo Office of Education Lifelong Education Insi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독서의 달 맞아 토요문화행사 풍성하게 마련
작성자
관리자(admin)
작성일
2019.09.20
조회수
873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보도자료1.jpg - 551.28 KB


 

   성환도서관(관장 이정숙)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오는 21일 토요, 볼거리, 체험거리 가득한 풍성한 토요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 노경실 작가의탈무드와 함께 하는 어린이 인문학특강을 시작으로 도서관 앞마당에서 동아리와 자원봉사자들이 운영하는 애벌레 미용실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된다. 이외에도 전통매듭공예, 보드게임, 페이스 페인팅, 우쿨렐레와 통기타 공연 등 주말을 맞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즐거움도 제공될 예정이다.

   

    24() 평창으로 떠나는 문학기행과 26() 강홍구 한양정형외과 원장의 재능나눔 강연인문톡톡! 지역조형물과 단원 김홍도의 재발견특강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

   

   평생교육정보시스템(www.cnall.or.kr)을 통한 인터넷 신청 및 전화 접수를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성환도서관 홈페이지(www.csl.or.kr) 전화(581-99623)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